KR2ZVECP
그게 애기와애기엄마를 위해서 피지말라는겁니까 이기주의 생각
1개월 전
애기랑 산책을 자주 하는데 골목 구석구석 가만히 서서 담배피는건 이해하는데 왜 자꾸 걸어가면서 피는거예요 길빵 제발 좀 애기도 있는데 애기가 숨을 참을 줄 아는것도 아닌데 혼자 세상을 살고 있나 왜 그러는겁니까 피는건 뭐 자유인데 굳이 길가면서 운동하면서 피고싶으신건가요 이해가 좀 안 가긴 합니다 비흡연자든 흡연자든 담배연기는 독해서 좋다고 맡아대는 사람은 없을텐데 제발 부탁드립니다 ㅜㅜ
그게 애기와애기엄마를 위해서 피지말라는겁니까 이기주의 생각
정말 힘듭니다..
아기와 함께하는 산책길에 정말 짜증나셨겠습니다. 저도 과거 흡연자였기에 잘 알지만, 담배를 쥔 손의 위치가 아이의 눈높이와 비슷해 연기와 담뱃재가 정말 애기들에게 치명적인데, 이것은 건강과 불편함의 문제를 넘어선 안전상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타인을 먼저 생각하는 성숙한 시민 의식이 정착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잘 해결 되길 바랍니다
그러게말예요. 아직도 그런 사람들이 많다는게 씁쓸하네요
길거리에서 담배피우면 주변 사람들에게 담배연기 그대로 날아와요 너무 싫어요
걸어다니면서 피는거
정말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