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서촌상가에 위치한 24시 수육국밥은 10여년된 가게입니다 기본 반찬은 것절이와깍뚜기 고추와 새우젓나오는데 것절이가 일품입니다 매일매일 것절이하고 무치는거라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부담없이 아침에 해장도 좋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마잇습니다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밥이 생각나네요~
언제든 편하게~
근처 사는데 한 번도 안 가봤어요. 조만간 방문해봐야겠어요!
여기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