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아시아드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논현동/information/99536875

아시아드 동네는 벚꽃이 다른 곳보다 늦게 피어서 그런지 지금도 거리가 참 예뻐요.~~^^

따뜻한 봄바람이 불 때마다 꽃잎이 살랑살랑 흩날리는 모습을 보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고, 잠시 걸음을 멈추고 봄을 느끼게 되는 요즘입니다.

날씨가 이대로 멈췄으면 좋겠네요~~

이번 여름도 빨리 오고 무더위가 걱정이에요

날씨 좋을 때 부지런히 산책해야겠어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박승진
    답글구월1동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진짜 예뻐요 

    만개했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은자
    답글신갈동

    겨됷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글쌔요 빨리 져버린것이 

    아쉬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jaja86
    답글용현3동

    벚꽃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예쁘네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