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동 개천길 러닝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논현동/health/98236678

한동안 더웠는데 요즘 아침 저녁 시원해서

어찌보면 산책이고 어찌보면 걷기

또 다르게보면 러닝이라 할수도

신천동 개천길  쭈욱 뻗어있어서

운동으로 산책겸 러닝하고 있어요

시원한 날에 개천길 뛰는 러닝

가벼운 운동으로 좋은거같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