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진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아시아드 동네는 벚꽃이 다른 곳보다 늦게 피어서 그런지 지금도 거리가 참 예뻐요.~~^^
따뜻한 봄바람이 불 때마다 꽃잎이 살랑살랑 흩날리는 모습을 보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고, 잠시 걸음을 멈추고 봄을 느끼게 되는 요즘입니다.
날씨가 이대로 멈췄으면 좋겠네요~~
이번 여름도 빨리 오고 무더위가 걱정이에요
날씨 좋을 때 부지런히 산책해야겠어요!
너무 이쁘네요
진짜 예뻐요
만개했네요 ~
겨됷
글쌔요 빨리 져버린것이
아쉬워요
벚꽃 예쁘네요.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