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안돼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작전동/dailylife/97484661

 

 

캐시워크 점점 힘드네요

산책하기도 안되고

 

 

이제 그만해야할까봐요.

점점 캐시받기 힘드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은정이
    답글개봉제2동

    저도안되요

    캐쉬주기싫은가봐요

    ㅜㅜ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래를 위하여
    답글서원동

    저도 3~4일전부터 안되요~ㅠㅠ 뭐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도명숙
    답글왕십리도선동

    동네산책안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Mok Park.
    답글도계동

    저도 4일째 동네산책이 안되고있어요. 지웠다가 다시 설치해보고 다른핸드폰에서도 해보고. 안되더라고요. 답답합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이
    답글상인2동

    장소에 정확하게 가야합니다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