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단골 미용실인가봐요
이쁘게 해주니 더 좋지요
2주 전
제가 단골로 다니고 있는 미장원 이예요.
남구 무거동 현대시장 내에 있는 작은
미장원이예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미장원도 예약제로 운영하지요.
가끔 예약 못하고 머리 하러 가도 친절히
응대 잘해주시는 사장님. 손님을 편하게
대해 주셔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많아요.
주 고객님들은 어르신들이 많아보였어요.
저는 긴머리라 머리끝 세팅 펌을 즐겨 하는데요 .
펌하러 방문할때 마다 친절히 응대 해주시는
수빈 헤어 사장님 덕분에 예쁜 세팅펌 하고
사람들에게 예쁘다는 말을 곧잘 듣는답니다.
우리동네 단골 미장원 수빈헤어 입니다.
너무 좋아 추천합니다~
단골 미용실인가봐요
이쁘게 해주니 더 좋지요
미용실이 아주 넓네요 한번가고 싶어지네요
가격이 착하네욥
미용실은 정말 단골이되면 편한거같더라구요
제 머리카락 상태도 체크해주시고 원하는 스타일도 척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