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셀프 빨래방 인테리어가 파랑파랑 한게 여름느낌 나네요
좋아보여요!
글 잘 읽었습니다!
2주 전
두꺼운 이불을 사용하는 계절에는 집 세탁기로는 세탁이 깨끗하게 되지 않는 느낌이라 동네 세탁방을 이용하는데요
얼마전에 가까운곳에 새로 오픈한 빨래방이 있어서 잘 이용하고 있답니다
규모가 큰 빨래방은 아닌데 기계가 새제품이라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당분간은 이곳을 이용할꺼 같아요
셀프 빨래방 인테리어가 파랑파랑 한게 여름느낌 나네요
좋아보여요!
글 잘 읽었습니다!
매곡천 산책중
와, 새로 오픈한 곳이라니 기계도 깨끗하고 이불 빨래할 맛 나겠어요!
요즘 셀프 빨래방 이용 많이 하고
있어요 기계가 커서 확실히 좋더라고요
이불빨래 건조까지 하고 오면 너무 좋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