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한복판에 분리수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울주군-범서읍/dailylife/99976979

사람이 많이 다니는 인도 한복판에 분리수거를 내놓는 것 어떻게 생각하세요?

현실적으로는 자주 보이는 풍경이지만, 사실 보행자 입장에서는 꽤 불편하고 위험해 보이네요

유모차나 휠체어 이동이 어려워지고

출근길 보행 흐름을 막을 수 있고

특히 바람 부는날 종이나 비닐이 차도로 날아가 위험한 상황이 될수도 있지요

도시 미관도 안좋아 보이고요

분리수거 쓰레기 인도 한복판이

아닌 한쪽 옆에 두는건 어떨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헉...사람들이 통행 시 많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ㅠㅠ

    유익한 이야기거리네요~

    잘 읽었습니다 !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아파트 아닌 경우 분라수거물을 내놓는 장소가 정해져 있을거 같은데...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소소
    답글범서읍

    일본여행에서는 따로 철망을 설치해 놓더라구요. 한국도 쓰레기 버릴 수 있는 공간이 생기면 좋겠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소연맘
    답글서동

    세상에ㅠㅠ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