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밖으로 이불털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울주군-범서읍/dailylife/99790797

우리 위층에 사는 나이드신 분은

아직까지도 앞베란다 문을 활짝 열고 

이불이나 카페트등 먼지 나는 물건을

털어 되는데 미치겠어요

요즘은 세탁기에도 털기 기능이 있어

밖에다 털일이 없을텐데도 말이지요

그래서 하루는 조심스럽게 말씀 드렸지요

자꾸 털면 우리집에 먼지가 찌꺼기가 다 들어온다고...그랬더니 먼지 하나도 안나고 바람에 다 날아간다고...

아 정말 말도 안통하고 미치겠어요

베란다 밖으로 이불터는 행위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이 중안
    답글군포2동

    잠간문닫아라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아래집에 먼지가 들어갈 수도 있네요.

    그 생각은 못했네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