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안
잠간문닫아라
1개월 전
우리 위층에 사는 나이드신 분은
아직까지도 앞베란다 문을 활짝 열고
이불이나 카페트등 먼지 나는 물건을
털어 되는데 미치겠어요
요즘은 세탁기에도 털기 기능이 있어
밖에다 털일이 없을텐데도 말이지요
그래서 하루는 조심스럽게 말씀 드렸지요
자꾸 털면 우리집에 먼지가 찌꺼기가 다 들어온다고...그랬더니 먼지 하나도 안나고 바람에 다 날아간다고...
아 정말 말도 안통하고 미치겠어요
베란다 밖으로 이불터는 행위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잠간문닫아라
아래집에 먼지가 들어갈 수도 있네요.
그 생각은 못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