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헉...사람들이 통행 시 많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ㅠㅠ
유익한 이야기거리네요~
잘 읽었습니다 !
3주 전
사람이 많이 다니는 인도 한복판에 분리수거를 내놓는 것 어떻게 생각하세요?
현실적으로는 자주 보이는 풍경이지만, 사실 보행자 입장에서는 꽤 불편하고 위험해 보이네요
유모차나 휠체어 이동이 어려워지고
출근길 보행 흐름을 막을 수 있고
특히 바람 부는날 종이나 비닐이 차도로 날아가 위험한 상황이 될수도 있지요
도시 미관도 안좋아 보이고요
분리수거 쓰레기 인도 한복판이
아닌 한쪽 옆에 두는건 어떨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헉...사람들이 통행 시 많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ㅠㅠ
유익한 이야기거리네요~
잘 읽었습니다 !
아파트 아닌 경우 분라수거물을 내놓는 장소가 정해져 있을거 같은데...
일본여행에서는 따로 철망을 설치해 놓더라구요. 한국도 쓰레기 버릴 수 있는 공간이 생기면 좋겠네요!
세상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