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정성 가득한 단골집 최고죠! 친절한 직원분 오래 계시길!
2주 전
우리동네 맛있는 커피체인점 메가커피를 소개해요.
메가커피 맛없다는 분들도 많지만, 정말 커피는 누가 내리냐에 따라 맛이 다른 것 같아요.
저는 늘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요. 우리동네 메가커피는 항상 깨끗하게 관리하고, 커피 뽑을 때 정성스럽게 꾸욱 눌러서 내려주세요. 메가는 양도 많아서 하루종일 마셔서 더 좋아요. 직원 안 바뀌고 계속 계셨으면 좋겠어요
정성 가득한 단골집 최고죠! 친절한 직원분 오래 계시길!
매장예쁘네요
메가 커피 가성비 좋지요
빙수도 너무 맛있어요
메가는 요즘 호불호 없이 좋은거 같아요. 그중 매장 수가 많다는 것도 장점~~^^
메가아메리카노 금액도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아메리카노 어떡게 내리냐에 따라서 맛이 다른거
맞는것 같아요~
만드는 사람 따라 맛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솜씨좋은 직원분이네요
기회가 생기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메가커피는 착한가격이라 좋아요
매장도 깨끗하고 커피맛이 좋으면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