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테크노밸리 알파돔시티 페이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처인구-양지면/restaurant/98810297

 

엄마 생신으로 판교 페이딤 다녀왔는데

탕수육과 짜장면 너무 맛있어요!!

 

알파돚시티 스타벅스 있는 쪽 2층에 있고. 

북경오리가 정말 유명한데 전날 예약해야돼요!

당일 방문이라 오리는 못 먹었지만 다음에

먹어보려고 합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