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처인구-양지면/pet/99252488
동네 산책하는데 고양이들이 볕좋은 언덕배기에 앉아 일광욕을 하고있더라고요. 흰색, 노란색, 검은색 털색도 제각각인 아이들이 쪼르르 앉아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유난히 추웠던 겨울을 이겨낸 녀석들이 대견하고 기특하기도 했고요. 고양이들에게 일광욕은 체온 유지, 살균, 기분 전환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해요. 아무쪼록 저 고양이들의 앞날에 늘 따스한 햇살이 함께하면 좋겠어요.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