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장미꽃예쁘게 피었어요
1개월 전
안양 동안구에 위치한 동안구 청소년수련관 광장은 봄을 맞아 예쁜 꽃들로 꾸며졌어요
노인복지회관과 같이쓰는 광장인데 남녀 노소 꽃구경하는 사람들이 많고 정말 다양한 꽃들로 꾸며졌어요 점점 날이 따뜻해져 5월 답게 장미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다음주에 방문하시면 흐들어진 장미를 보실수 있을것같아용🫶 주변에 식당 카페도 많아요
장미꽃예쁘게 피었어요
잘봤습니다!!
광장에 핀 꽃듳이 여러가지 종류별로 다 예뻐요
꽃이 정말 많네요
꽃이 많아 좋네요~
꽃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