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마미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동네산책인증이 안되요
마미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동네산책인증이안되요
동네산책이 안되네요
됩니다 ㅋㅋㅋ 나무 근처 아주 가까이 가야하고 놀이터나 공원이 있을겁니다
포인트위치를 찾아야합니다 산책 고문
되다 안되다 너무 어렵고 헷갈려요 힘들어도 산책하며 캐시받고 운동하는 보람이 있었는데 이제 캐시워크 그만할까봐요 컈시 안주려고 자꾸 바뀌는 시스템 실망입니다
되다 안되다 바뀐 시스템 너무 어려워요 산책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런식이면 스트레스가 더 쌓여 오늘도 중간에 중단하고 들어옴 캐시 덜 주려는 것 같은데 이 제 그만 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