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점 바나프레소 커피한잔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안양8동/information/100221887

시원하게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잠시 시원하게 커피한잔하기에 좋아요.

왔다갔다 일있을때 들려서 커피한잔합니다요.

커피맛도 괜찮고 시원하니 잠시 여유시간보내고 가기에도

좋아요.👍

오늘도 시원하게 한잔하고갑니다.^^

카페내에 시끌하지않아서 좋은거같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여유롭고 좋으셨겠어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좋아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