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
좋네요. 옆 동네 산본 살아요~
2개월 전
우리동네 자랑
평촌 중앙공원
다른 동네에서도 나들이로 놀러오는곳입니다
길따라 산책하기 좋은 곳들이 많구요
운동을 하며 하늘을 바라보니
짠!!
저런 하늘로 힐링을 하게 됩니다
작년 봄의 어느날 너무 이뻐 몇컷 찍어둔 꽃도 있네요
여름엔 정중앙의 분수도 한몫을 합니다
여름밤엔 가벼운 차림으로 친구와 도란도란 얘기할수 있는 공간도 많구요
안양시의 지원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밤8시에 시작되는 에어로빅 운동도 합니다
다른곳도 이런 혜택들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아이들도 맘편히 맘껏 놀수 있는곳
사계절이 멋진곳
봄이 시작되는 어느날 한번 놀러와주세요 ^^
좋네요. 옆 동네 산본 살아요~
오!! 분수대도 있었네요!!
평촌 살 때 자주 가던 공원이라 반갑네요
저두 자주 갔던곳!
구름이 예술이네요~^^
분수가 크네요
근처가면 둘러봐야겠네요
평촌중앙공원 저도 애정하는 곳입니다. 이사를 와서 자주 못가는게 아쉽네요~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