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에 아웃닭 생겼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박달1동/restaurant/100022895

아웃닭 많이 먹어봤는데 산본이 진짜 최고,,,

지금까지 아웃닭중에 완전 최고에요,,, 진짜 추천 ㅣㅠㅠㅠ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와 진짜 엄청 푸짐하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doson kim
    답글광정동

    아웃백 유사품인가요?

    사진은 꽤 먹음직스러운게 교촌보다 맛날듯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킹카공무원(박진영)
    답글창제4동

    양이 푸짐하니 입맛도는데요!!

    2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