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삐
멋지네요ㅎㅎ~♡
2개월 전
새로 단장한 연현어린이공원입니다. 석수역 연현마을에 있고 저와 와이프의 산책 코스에 있어서 자주 보는 곳입니다.
겨울을 지나 오랜만에 갔더니 공사를 다 끝내고 멋지게 변화되었습니다. 어린이 공원답게 엄청 큰 미끄럼틀과 튼튼한 그네 그리고 시소도 있어요.
우리 어렸을 때는 흙파먹고 놀았는데
요즘 애들은 놀기도 좋아졌어요. 그래서 조카들이 놀이터 좋아하나봐요.
모래만 있는 모래 놀이터도 있고 소꿉놀이하기 좋을 것 같아요.
연현어린이공원 다들 놀러오세요 들 놀러
멋지네요ㅎㅎ~♡
멋지네요 애들이 좋아하겠어요
여기 공사를 했나봐요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좋네요
한번 가보고싶네요
아이들과 가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