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꽁초쓰레기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동안구-관양1동/dailylife/100190671

흡연자와 비흡연자사이 갈등이 심각한데요 저희동네 논쟁거리를 공유해보려고합니다  단지내에서는 의식적으로 금연하려는 분위기는 맞으나 아파트 둘레로 정확히 아파트 밖 담벼락에 다닥다닥 담배를 피우십니다 그래서 그 꽁초를 버릴수 있도록 누군가 쓰레기통을 놔뒀고 담벼락과 가깝게 거주하는 주민들은 그 쓰레기통으로 인해 흡연자들이 모여든다 쓰레기통 치우기를 원하는 상황이고 대다수 주민들은 무분별하게 길바닥에 버려진 꽁초가 더럽고 쓰레기통이 있는데 깔끔하게 유지된다는 입장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루아루아루(^^)
    답글정릉제1동

    담배 왜 피우는 거지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저도 오늘 같은 생각을 했는데요. 길빵하는 사람도 많은데 그래도 한곳에 모여 피워주면 감사하죠. 특정 동이 피해를 보지 않는 인적이 좀 드문 곳이면 더 좋겠네요. 저는 흡연구역 지날 때는 그냥 숨참고 빠르게 지나갑니다.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_abc
    답글과천동

    쓰레기 통은 누가 치울까요? ㅠ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