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이곳은 저희집 근처에 있는 붕어빵 포장마차 인데요 저번에 여기서 오뎅3개를 2000원에 샀는데 오뎅국물을 많이 주셔서 좋습니다 붕어빵도 따뜻 해서 많이 먹어서 이곳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우주 불교 만물 옆에 있는 포장마차 입니다.
추울땐 오뎅국물이 짱이죠!!
붕어빵에 오뎅 간식으로 좋아요^^
굿!
오뎅국물이랑 붕어빵이랑
맛있겠어요 ㅎㅎ
오잉 동네인데 한번도 못봤어요! 한번 꼭 들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