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 조선족은 말 해도 못 알아들어요 자꾸 항의 하다가 큰 위험에 처 할수 있으니 그 사람들은 자기들밖에 모르는 사람들입니다 자기들 외 다른 사람들에게는 예의라고는 찿아 볼 수가 없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처 트렁크에 항상 위험한 칼 도끼 같은거 싫고 다니니 조심하심이 좋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제가 다른 주택가 주차장에서 주차 문제로 말 싸움 하다가 조선족이 차 트렁크에서 칼 꺼내서 상대방 가슴에 칼침 놓는 걸 본 목격자입니다 제가 차 타고 도망 가려고 하는 걸 못 도망가게 경찰들 올때까지 막았던 장본인 입니다 우리나라 경찰들 누가 칼싸움 한다고 112에 신고 하면 30분 후에 옵니다 자기들도 칼침 맞기 싫어서 그러는거에요 교통사고 났다고 신고 하면은 5분도 안되서 오는 경찰들이 칼 싸움에는 느적느적 동네 한바퀴 돌고 온답니다 그러니 평소에 중국인들과 부닥치는 일 없길 바랍니다. ㅠㅠ
다른 사람들 무서워서 그냥 구경만 하고 있고 나라도 나서서 살인범 못 도망가게 해야겠다 해서 경찰들 올 때까지 중국인 하고 맞선 사람입니다 저희 처형이 나 보고 그러다 죽으면 어떡할려고 그렇게 나서냐고 하다라고요 ㅠㅠ 울 와이프 괴부 되면 어떡할려고 그러냐고 그 당시에 제 귀에는 그렇게 들리더라고요. 아무튼 중국인 조선족들하고는 상종을 하지 마시고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