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불법주차 너무 심하지 않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초지동/dailylife/99446290

동네 불법주차 너무 심하지 않나요?

요즘 동네 도로를 지나다닐 때마다 양쪽으로 주차된 차량이 너무 많아서 운전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차들이 길가를 거의 다 차지하고 있어서 결국 중앙선을 밟고 지나가야 하는 경우가 자주 생기고 마주 오는 차량이 있을 때마다 사고가 날까 걱정될 정도로 위험합니다. 

특히 밤에는 시야가 더 좁아져 더 불안하게 느껴지네요

주민분들도 비슷한 불편함을 느끼시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모두가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주차 질서가 조금 더 잘 지켜졌으면 좋겠어요ㅜㅜ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동네 불법주차 되어 있는곳 지나가면 너무 좁아서 식은땀 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잭힝
    답글선부3동

    너무 심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리채
    답글정왕본동

    모든 동네의 고민거리네요 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