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동네 불법주차 되어 있는곳 지나가면 너무 좁아서 식은땀 납니다
2개월 전
동네 불법주차 너무 심하지 않나요?
요즘 동네 도로를 지나다닐 때마다 양쪽으로 주차된 차량이 너무 많아서 운전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차들이 길가를 거의 다 차지하고 있어서 결국 중앙선을 밟고 지나가야 하는 경우가 자주 생기고 마주 오는 차량이 있을 때마다 사고가 날까 걱정될 정도로 위험합니다.
특히 밤에는 시야가 더 좁아져 더 불안하게 느껴지네요
주민분들도 비슷한 불편함을 느끼시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모두가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주차 질서가 조금 더 잘 지켜졌으면 좋겠어요ㅜㅜ
동네 불법주차 되어 있는곳 지나가면 너무 좁아서 식은땀 납니다
너무 심해요
모든 동네의 고민거리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