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색꿈
어머!! 진짜 이쁘다!! 가고싶다 가고싶다 😢
2개월 전
우리 동네 벚꽃 명소 🌸 해안로 소개해요!
요즘 벚꽃 피어서 해안로 다녀왔는데
진짜 기대 이상으로 너무 예쁘더라구요…!
길 따라 벚꽃이 쭉 이어져 있어서
걸을 때마다 꽃잎이 흩날리는 느낌이 완전 봄 그 자체 🌸
특히 하천이랑 같이 보이는 풍경이
생각보다 훨씬 예뻐서 사진 계속 찍게 돼요ㅎㅎ
낮에는 밝고 화사한 느낌이라 산책하기 좋고
저녁에는 조명 들어오면 또 분위기가 달라져서
완전 다른 장소처럼 느껴져요
사람 많을 줄 알았는데
타이밍 잘 맞추면 한적하게 즐길 수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벚꽃 떨어지기 전에
꼭 한 번 다녀와보세요… 진짜 추천입니다 😊
어머!! 진짜 이쁘다!! 가고싶다 가고싶다 😢
좋아요
좋아요
바닥에 떨어져있는 벚꽃이 너무 예쁘네요
정녕 이런 곳이 있었더니! 너무 이쁜데요.. 이번 주말에라도 가봐야겠어요~!
우와 꽃비
벚꽃은 언제 봐도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