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희 동네 아주 작은 쌀국수집!
하지만 맛이 좋아 손님이 항상 많이 있어요.
가끔 가게앞 마당(?)에 테이블도 놓기도 한답니다..배달도 포장손님도 많은 곳 !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