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gge
집이 오산이라 여기 몇번 가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1개월 전
우리동네 지하철역 건너면 서호꽃뫼공원이 있습니다. 서호호수공원과 같이 연결되어있어서 만보걷기에 아주 딱인곳이에요. 생활운동센터도 있구요 저렴한 회비로 여러가지 운동도 할수 있더라구요.
봄여름가을겨울 계절할거없이 언제나 산책이나 걷기운동 나가기 좋은곳이에요. 늘 운동하는 사람들이 끊이질 않아요.
집 근처에 이런 공원들이 많이 있어서 좋습니다.
집이 오산이라 여기 몇번 가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호수공원까지 일석이조네요
이쁘네요 걷기도 좋고
멋지네요
여기알아요 이뻐요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