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산책하다 보니 어제부터 갑자기 포근해져서 산수유가 몽글거리고 있더라구요
이름 모를 보라색꽃도 피고 어김없이 찾아온 봄이네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포근한 노란빛깔이 팝콘처럼 피면 너무 이쁘겠지요?
저희동네는 늘 봄꽃들 중에 산수유가 제일 먼저 피는거 같아요
다른 동네는 무슨꽃이 먼저 피었을까요?
오늘 내린 비 맞고 때깔이 더 이쁜 봄꽃들이 피어나겠지요?
좋아요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