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다 봄을 찾았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2동/dailylife/99372859

산책하다 보니 어제부터 갑자기 포근해져서 산수유가 몽글거리고 있더라구요 

이름 모를 보라색꽃도 피고 어김없이 찾아온 봄이네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포근한 노란빛깔이 팝콘처럼 피면 너무 이쁘겠지요?

저희동네는 늘 봄꽃들 중에 산수유가 제일 먼저 피는거 같아요

다른 동네는 무슨꽃이 먼저 피었을까요? 

오늘 내린 비 맞고 때깔이  더 이쁜 봄꽃들이 피어나겠지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삼전동

    좋아요 봄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