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담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2동/dailylife/99310469

요즘 세상에 도 아직까지 건물과 건물 사이 골목길 걸어 다니면서 때로는 큰길에서 조차 담배를 피우는는 사람들이 있다

흡연자는 여자 남자 구분도 없으며 그런 사람들의 특징은 마스크를 잘 쓴다는 거다

흡연을 하고 나서 바로 마스크를 쓴다는 건데 어떻게 그 사람들이 건강 할 수 있을까요

밖에서 걸을 때 내가 담배를 피우는 것처럼 내 패스 한가득 담배연기가 들러 찰 때 너무나 불쾌합니다    기분이 너무 나빠서 한참을 숨을 참아요

흡연자들이 걸어가면서 피우기때문에 담배 연기 에 분포 도가 상당히 넓 습니다

모두가 노담을 할 수가 없다면 흡연구역이 정확하게 구분 되어졌으면 합니다

성인도 이렇게 싫은데 아이들에게 게 얼마나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는지는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도 되겠지요    남의 집 담벼락 아래에서 정해놓고 항상 하루에도 몇 번씩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있는데 정말 너무나 끔찍 합니다    가끔씩 속 에서 천불이 올라와 괴롭습니다   흡연자들은 심사숙고해서 올 과음 행동을 했으면 합니다.아니면 엄중한 법규 속에서 강한 처벌이 생겨야 한다고 봅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자두맘
    답글불당1동

    공감합니다~

    아이들 건강을 걱정하신다면 부디ᆢ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자영
    답글양재1동

    길거리 담배 정말 극혐이에요ㅜ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가
    답글사이동

    아주아주 강력한 처벌이

    필요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서초동

    담배 너무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정말 적극  공감, 찬성입니다.

    길 가다 불쾌한  경우가 많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삼전동

    신호등에서 피는 사람 진짜 싫음 서 있는데 혼자도 아니고, 신호 건너 같은 방향이면 계속 담배남새가 바람을 타고 옴  시대가 변했는데 길빵하는 사람들은 진짜 세상 눈치 안 보고 사는 듯 이기적인 행동임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uhee
    답글양재1동

    담배 진짜 노담!!!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uhee
    답글양재1동

    냄새 너무 싫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