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포 중국집 영화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종로구-동숭동/restaurant/99192676

통인시장 근처 영화루라는 중국집입니다!

오래된 노포중국집이고 근처 직장인들에게

맛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시그니처는 고추짜장이고 통인시장에서 직접고추를 사다가 만든다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닥이고

차라리 일반 간짜장과 짬뽕이 더 난거 같아요

 

탕수육도 맛있긴한데 군만두를 접시 가장자리에 토핑해서 나옵니다 솔직히 비싼 탕수육만 먹고 싶은데 값싼 군만두로 탕수육의 자리를 차지하는 느낌이라 이점이 아쉽긴 합니다!

 

인근 청와대와 통인시장 구경갔다가 중국집 생각날때 한번은 가볼만 합니다 ㅎㅎ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파랑새
    답글여의도동

    간판부터 맛집 포스가 풍기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두초이
    답글여의동

    노포감성 최고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때깔봐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시장에 가면 꼭 사먹어야겠어요. 정말 깔끔하고 도 맛있을 거 같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