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브런치카페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성동구-응봉동/restaurant/98662535

 

미로같은 코엑스에서 길잃고 우연치않게 들어가게 된 카페에요! 브런치도 팔길래 친구가 먹어보자해서 종류별로 시켜먹어 봤어요ㅋㅋ

 

저는 양파를 싫어해서 아보카도는 친구가 먹었고

하몽샌드위치랑 수란이 들어가는 메뉴 먹었어요. 브런치를 팔아서 그런지 외국인들이 많아요. 

크림커피를 추천해주시길래 아이리쉬크림커피랑 파인애플쥬스 시켰는데 진짜 과일을 갈아서 만드는거 같아요. 

 

간단한 빵류들도 있고 케이크도 종류가 많았어요.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가불러서 다음에 다시 오기로 했고 크로와상샌드위치 브런치도 있었는데 이것도 다음에 먹기로 했어요.

 

브런치는 개당 9900원 계산했던거같아요. 영수증 안받아서...ㅋㅋㅋ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커피는 싸지 않았지만 코엑스 물가 생각하면 뭐...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

 

간단히 요기거리 찾으시거나 크림커피 생각나시면 코엑스 갈때 한번 가보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레아
    답글고아읍

    가고싶어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개당 9900원이면 요즘 물가치곤 괜찮은 것 같아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YE♥
    답글김량장동

    브런치 좋아하는데 가봐야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구세은
    답글역삼1동

    한번 가보고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H
    답글도계동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