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아
시간대를 달리 해보세요~
2개월 전
요근래에~신설동역 버스 정류장에서 같은버스 타는 사람이 있는데~~정신적으로 이상한건지 모르겠는데 여자분이 저를 보더니 카드를 보여주는거에요~
그래서 그러런가 싶더니...담날에는 버스안에서 저한테 인사를 하더니 일부러 저는 앞에만 보구 모른척 했는데~그여자 하는말이 기억못하시나...이러더라구요~이런걸 어찌해야될까요~~같은 버스를 타도 인사를 하고싶진 않은데....
시간대를 달리 해보세요~
계속 이런다면 힘들겠네요.다른 곳으로 가는 방법을 찾아야하는 것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