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성동구-응봉동/dailylife/99395641

요근래에~신설동역 버스 정류장에서 같은버스 타는 사람이 있는데~~정신적으로 이상한건지 모르겠는데 여자분이 저를 보더니 카드를 보여주는거에요~

그래서 그러런가 싶더니...담날에는 버스안에서 저한테 인사를 하더니 일부러 저는 앞에만 보구 모른척 했는데~그여자 하는말이 기억못하시나...이러더라구요~이런걸 어찌해야될까요~~같은 버스를 타도 인사를 하고싶진 않은데....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시간대를 달리 해보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계속 이런다면 힘들겠네요.다른 곳으로 가는 방법을 찾아야하는 것은 아닐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