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갈현점 영철불닭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서대문구-남가좌제2동/restaurant/99364591

배달의민족에서 진짜 거짓말안하고 제일 맛잇는 닭발인것같아요 맵지도않고 주먹밥과 계란탕도 간이 너무 적당해서 배달 시킨횟수가 무려8번을 시켜먹엇네요 진짜로 후회안합니다 닭발 가격도 다른데는 2만원 중반대인데 여기는 가격도 착하고 양도많아요 21000원이예요!!! 이제 기숙사로 평택가는데 생각많이나서 못먹을것같아요ㅠㅠㅠ 지금도 글쓰는데 먹고싶고 침이고여요🤤사장님 번창하세요 보고싶고 생각날꺼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와우 계란  맛나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야식으로 딱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구름위에(매일오전중)
    답글불광제1동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 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냔냐냐
    답글불광제1동

    오...은평에서 마있는 닭발집 찾고 있었는데 감사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은경
    답글침산3동

    맛있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진관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화정동

    이렇게 글까지 쓰실 정도면 정말 맛있나 봐요. 저도 나중에 먹어볼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