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친절한 연세큰숲내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서대문구-남가좌제2동/information/100069088

불광역 8번출구 한화생명 빌딩에 연세큰숲내과는   부모님 진료차 방문한 곳입니다. 건물에 주차하기가 편하고 시설도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병원은 건강검진센터, 혈액투석센터도 있는 규모가 작지는 않은 곳입니다.

이곳에 제일 만족한 부분은 남자 원장선생님, 여자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어르신들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자세히 꼼꼼하게 진료를 봐주십니다.

또한 남자간호사님이 친절하고 주사도 안아프게     놔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근처 내과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잘봤습니다 !! 메모해둬야겠네여 !!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연세큰숲내과라니

    이름부터 예쁘네요!

    디자인도 세련되보이구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UBWVPV
    답글용암동

    고맙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잘보았읍니다.

    편한밤되세요 ~~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와우, 남자 간호사님! 듬직하겠네요. 저는 의원급에서는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ㅎ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남자간호사님이 계신곳은 처음인것같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산골바람
    답글불광제2동

    오.  내과 정보~ 감사합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불광제2동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부모님 진료로 내원한 내과에서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분이 친절하게 대해주신부분에서 많이 만족하셨겠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구사랑
    답글불광제2동

    지나가면서 혈액투투석실이 눈에 들왔었는데...

    잘 들어주시는 의사 샘들이 참 좋아요^^*

    1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