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캐시 적립이 안돼요 적립이 왜 안돼는 걸까요?ㅠㅠ
동윤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주변산책적립이않되네요가까이가도않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