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적립이 안돼요 적립이 왜 안돼는 걸까요?ㅠ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서대문구-남가좌제2동/dailylife/97490833

캐시 적립이 안돼요 적립이 왜 안돼는 걸까요?ㅠ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동윤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최동윤
      답글남가좌제2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희순
    답글이동

    주변산책적립이않되네요가까이가도않되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