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도맛있고 카페도 예뿌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도봉구-쌍문제1동/restaurant/98473292

 

 

미아사거리쪽 폴드커피

 

뷰가 이뿐건 아니다. 그러나 커피도 맛있고 실내에 인테리어를 특이하고 멋있게 해 놓은곳^^

 

자주가진 못하지만 추천할만한 카페라는걸~~

 

요번 모임때 다시 찾아가보려 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Y8WXF
    답글돈암제2동

    찾아보니 반려견 동반할 수 있는 카페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권치명
    답글쌍문제2동

    미아사거리쪽이면 가볼만 할거같음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