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달빛 머금은 당현천이라 멋집니다. 차 한 잔의 여유까지 부럽습니다.
1개월 전
우리동네 산책코스중 하나인 당현천입니다.도심 한가운데에 자리잡고 있고, 집에서 걸어서 10분안에 갈수있어 좋습니다.계절마다 꽃이 피고 노을진밤에 하천에 비취는 달빛또한 예쁘답니다. 자전거길도 있고, 여기저기 쉴수있는 의자와 걷다가 쉬고싶으면 강가에 있는 카페가 있어 차한잔 하기도 좋은곳이랍니다.
달빛 머금은 당현천이라 멋집니다. 차 한 잔의 여유까지 부럽습니다.
예ㅃ
예뻐요
예쁘고 깔끔하게 잘 정비되어 있네요.
산책 코스로 좋겠습니다.
당현천 정말 좋아요♡
당현천 너무 좋아요~~
형형색색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