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황
저도 잘 다니는 산책코스입니다
2개월 전
소개하고 싶은 우리동네 산책코스 당현천을 알려드릴께요. 이사온지 17년되가는데 당현천도 진짜많이 개발 된것같네요. 요즘같이 날씨좋을때 걷고싶은 곳이에요.여기저기 꽃들도 많이 심어저있고, 나무도 많아서 그늘도 많고 사시사철 벚꽃이나 개나리부터 시작해서 사계절이 다 다르답니다. 하천이 흐르고 있어 오리들도 볼수있고, 노을질때도 예뻬요. 자전거길과 보행자길로 나뉘어져있고,집근처에 이런곳이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걷다힘들면 맛있는 군고구마와 커피를 마시며 잠시 쉴수있는 카페도 두군데나 있답니다.
저도 잘 다니는 산책코스입니다
아파트 가까이 이렇게 잘 조성된 산책로들이 곳곳마다 있어서 참 감사한 마음입니다.~
당현천 가봤는데 산책하기 좋은것 같아요
멋진곳
맞아요. 가까운곳에 있어 매력적이네요
가까이 이런 산책로가 있으면 넘 좋죠
맑은 물길과 푸른 나무들이 잘 가꾸어져 있어서 산책하기 좋겠어요.
여기도 좋네요
저도 당현천 넘넘 강추하는 산책길이에요
당현천 저도 애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