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하고싶은 우리동네 산책코스 당현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도봉구-쌍문제1동/information/99631212

소개하고 싶은 우리동네 산책코스 당현천을 알려드릴께요. 이사온지 17년되가는데 당현천도 진짜많이 개발 된것같네요. 요즘같이 날씨좋을때 걷고싶은 곳이에요.여기저기 꽃들도 많이 심어저있고,  나무도 많아서 그늘도 많고 사시사철 벚꽃이나 개나리부터 시작해서 사계절이 다 다르답니다. 하천이 흐르고 있어 오리들도 볼수있고, 노을질때도 예뻬요. 자전거길과 보행자길로 나뉘어져있고,집근처에 이런곳이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걷다힘들면 맛있는 군고구마와 커피를 마시며 잠시 쉴수있는 카페도 두군데나 있답니다.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저도 잘 다니는 산책코스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연화
    답글퇴계동

    아파트 가까이 이렇게 잘 조성된 산책로들이 곳곳마다 있어서 참 감사한 마음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답글상계1동

    당현천 가봤는데 산책하기 좋은것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멋진곳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맞아요. 가까운곳에 있어 매력적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lue
    답글오류제1동

    가까이 이런 산책로가  있으면 넘 좋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맑은 물길과 푸른 나무들이 잘 가꾸어져 있어서 산책하기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여기도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혜련
    답글상계3.4동

    저도 당현천 넘넘 강추하는 산책길이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75ECJB
    답글상계3.4동

    당현천 저도 애정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