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근린공원에서 산책하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도봉구-쌍문제1동/information/99621578

우리동네에 있는 상계근린공원입니다.

집에서 10분이내거리에 있어서 점심후에 산책할수 있어요..

요즘에는 나무들이 초록색으로 물들고 있고 다양한 꽃들이 피어있어서 꽃구경도 하고 운동기구들이 있어서 산책 중간중간에 기구운동등도 할 수 있어요..

맨발걷기 코스도 있네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우거진 나무 그늘이 많아 산책하기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맨발 걷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저도 조만간 방문을 해야겠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푸른 나무들이 청량해 보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맨발걷기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맨발걷기 잘되어 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75ECJB
    답글상계3.4동

    공원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좋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