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도봉구-쌍문제1동/dailylife/99527976

어디를 가도 벚꽃을 볼수있다

우리 아파트 단지에도

벚꽃나무가  많다

놀이터 한 그루의 벚꽃나무 가

유난히 정겹다  아이들 재잘거림

소리를 들으며 아이들과

함께 자랐고 꽃도피우고

꽃잎이 지면 그꽃이 아이들의

놀이감이 되고

놀이터  벚꽃은 행복 했음이라

벚꽃아.  내년에 다시만나자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Na
    답글내손1동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그랜맘
    답글하계2동

    꽃은 참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답글갈매동

    꽃이 폭신폭신 할거 같아요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내년에 만나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