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브런치집을 공유합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중계동/restaurant/99364456

음식집 <블루밍>

수플레 팬케이크가 정말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저녁이나 주말 점심엔 웨이팅이 종종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사실 수플레팬케이크밖에안먹어봤어요 헿 근데 폭신하고 양도 많아서 넘 좋았어요! 근데 가격이 약간 있는 편이기도 하고 양이 진짜 많아서 혼자 드시는 것보단 누구랑 함께 왔을때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쌍문역에 오신다면 한번쯤 들러볼만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맛이 궁금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가보고 싶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브런치로 좋을것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양이많아서. 둘이가서

    먹어봐야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얀동전
    답글광명7동

    좋아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