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통닭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3개월 전
상계동 중앙시장쪽에 옛날통닭집 들렸어요
치킨이어라 입니다 닭날개랑 통닭 두가지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느끼하지않고 약간 매콤하더라구요 집가는길 30분이상 걸렸는데도 바삭했습니다. 젊으신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셨어요
통닭은 10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전화로 주문하시는분이 많으셨어요 중간중간 배달기사님도 오셨는데 맛집은 역시 다른가봅니다 다음엔 똥집튀김도 먹어볼예정입니다
통닭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옛날통닭 맛있지요
옛날 통닭 은근히 땡깁니다.
놀러가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닭은 진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