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동 통닭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중계동/restaurant/99350980

상계동 중앙시장쪽에 옛날통닭집 들렸어요

치킨이어라 입니다 닭날개랑 통닭 두가지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느끼하지않고 약간 매콤하더라구요 집가는길 30분이상 걸렸는데도 바삭했습니다. 젊으신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셨어요 

통닭은 10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전화로 주문하시는분이 많으셨어요 중간중간 배달기사님도 오셨는데 맛집은 역시 다른가봅니다 다음엔 똥집튀김도 먹어볼예정입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통닭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뉴정
    답글공릉1동

    옛날통닭 맛있지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동수
    답글신내2동

    옛날 통닭 은근히 땡깁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리부리
    답글인창동

    놀러가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저도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루사
    답글태안읍

    닭은 진리에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