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중계동/restaurant/100183274

몇일전몇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갔어요

짬뽕이나 중식 좋아하는분들 꼭가시는걸 강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중식 너무 좋아하는데^.^

    서울 가면 꼭 가보겠습니다 ㅎㅎ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해물 짬봉 을좋아 하는데

    위치와. 식당명이

    안나왔네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Hello.YK
    답글송정동

    0ㅔ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