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봐 주세요
불암산 자락에 나비정원이 있습니다
입구부터 사피니아 페튜니아 비덴스가
어우려져 나무데크길이 아름다워 런웨이 를 하고픈 생각이 그러나 마음뿐 입니다
각종색의 제라늄이 피어 있는 이곳은 동심을 부르는 사탕모양 장식이 눈길을 끕니다
그옆에는 로벨리아 라는 작은꽃 함께 피어 있으므로 매력적이며 청초함으로 뽐내고 있습니다
포레스타 입구에는 각 색의 사피니아 꽃이
반겨 줍니다
카페에 들어서는 순간 탄성을 자아 냅니다 카페 천장을 덮은 각양각색의 웨이브 페튜니아 사피니아 가 아름다움을 뽐내며 꽃의 향기 가 코끝에 들어 옵니다
이것이 힐링이고 행복 입니다
아쉬움을 뒤로 하고 수국 동산으로 출발
탑을 이룬 수국 여러가지 색을 지닌 수국 의 조화 로움을 봅니다
조금있으면 지는듯 한번 더 봐주고 가길
바램이 있는듯함에 한번더 바라 봅니다
너무 아쉬운 마음으로 올리지 못한 여러 가지 꽃을 올려봅니다
여기에 못담은 많은 꽃을 보러 나비정원에 가보세요
꽃으로 행복의 마법에 걸릴거예요
행복이란 마법 우리 모두 함께 해요.
- 해피그랜맘
하계2동1개월 전 - 조명자
하계2동나비정원에
이름처음. 듣는꽃이
많으네요
짬 내서
가보겠습니다
1개월 전 - ユキ
용상동꽃 색이 진짜 예뻐요
사피니아 꽃이라니🪻
이름도 너무 예쁜 꽃들입니다~
1개월 전 - 아메리카노
안암동2가너무 아름답네요~ 꽃구경하며 산책하러 가봐야겠어요
1개월 전
최완섭
의정부2동나비정원 좋아요
1개월 전
열심히벌자
광안제2동꽃 색들이 다양하네요
1개월 전
꾸네
탑동런웨이 한번 해보세요 아무도 없을때 ~~ㅋ
산과 꽃이 어우러져 좋네요^^
1개월 전- tive
서대신동2가너무 예쁘네요
1개월 전
꾸네
탑동꽃이 아름다워요~~
1개월 전- yu
무거동이쁜꽃들은 다 있네요^^
나비정원 한번 가보고싶네요~
4주 전 - 주안맘0413
갈매동너무 예쁜 꽃들이 많네요 눈호강이애요
3주 전
김 샘~
원당동인천에도 나비정원 있는데 좋네요
3주 전- 불주먹
오포읍꽃이 너무 이쁘네요
2주 전
인숙이
상계동와~~ 너무 이쁩니다ㅎㅎ 색색깔 눈이즐거워요ㅎㅎ
1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