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 장미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중계동/dailylife/99869157

이른 아침이지만 엄마 아빠 손을

잡고 나온 아이들도 있으며. 그들

얼굴에는 행복감이 가득 차 있었다

꽃을보면 마음도 정화되나 보다

긴 터널을 걷다보니 꽃과 함께

되는 기분으로 터널을 걸어 갔다

은은한 장미향과 알록달록한 색감이 어울어져 사진 찍기에 좋고

해가지면 조명이 켜져 한층 더

묘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요즈음 같이 머리가 복잡하고

마음이 분주할때 이곳에 오셔서

꽃을 보며 마음에 여유를

느껴보세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장미공원 진짜 이뻐요

    기회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그랜맘
    답글하계2동

    한번 꼭 가봐야 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작년에 들렀는데 

    올해는 못 가봤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작성자

    조명자

    사진을올린것입니다

    1779069109929.jpg_resize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작성자

    작성자사진입니다

    1779069109929.jpg_resize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이쁜 여왕님들의 자태에 웃음짓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주말에 한번 가야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장미공원 이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