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창고로 쓰는 게 아닙니다.
개인쓰레기장입니다.
계단 난간에 우산 몇 개 걸어놓은 것도 아니고.
아파트 계단은 공용부분인데 마치 개인창고로 활용하는 사례가 있네요. 진짜 얌체처럼 저렇게 물건을 쌓아놓는것은 아니지 않나요? 거의 모든 살림살이를 같다 처박아 놓은것 같네요. 아무리 말해도, 관리사무소로부터 시정명령을 받아도 아랑곳하지 않네요. 양심이라는게 있는지!같이 치워준다고 해도 꿈쩍을 안해요!아파트 분리수거날에 버리면 좋을것을. 쌓여있던 물건들이 떨어져서 다치거나, 발에 걸려 넘어지기라도 하면 어쩌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도대체 무슨 심리일까요?
개인창고로 쓰는 게 아닙니다.
개인쓰레기장입니다.
계단 난간에 우산 몇 개 걸어놓은 것도 아니고.
이런사람들 때문에 . . . 사진으로만 봐도 저는 얼척이 없네요 . . . . . . . . . . . . . . 아파트 관리사무실 + 행정지다체에다가 민원 넣으세요. . . . . . . . . . . . . . . . 😭
만일 불이나면 우리는 어디로 도망가야합니까?라고 말이에요 😭
와~양심이 너무 불량 하네요
아예 살림을 차리셨네ㅜㅜ
아파트에 문제라도 생기면 피신하기도 힘들겠어요
소방법위반같아요 신고해보셔요
너무 개념이 없네요
엘리베이터 고장나면 계단 이용을 할건데....미관상이랑 안전상 안 좋내요
저러면 안되죠
스트레스
와,,, 이건 아니죠
이건 문제가 되겠어요
개인 창고로 써서는 안됩니다. 소방법에 걸릴 거예요. 몰상식한 사람이네요
소방서에 신고
사진의 모습은 너무하다 싶을정도인데요
저건 아니라고 봐요 치워주시면 좋을텐데요
에효...나쁘다
우리도저정돈아닌데.…치워야지 창고인가?
이건 너무 심하네요~~ 잘말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