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허억 아기가 너무 많이 울어도 안좋은데..
그런 소리 나면 자꾸 신경이 가요
5일 전
아파트는 층간 소음도 심각하지만
몇일전에는 저녁시간에 몇시간 동안
아이 훈계소리와 함께 우는 소리가
꽤 오랫동안 들려서 신고를 해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했습니다.
남의집일에 관심 갖는거 오지랖같지만
정말 무슨일 나는줄 알았습니다.
허억 아기가 너무 많이 울어도 안좋은데..
그런 소리 나면 자꾸 신경이 가요
그래도 요즘같은시기에 애 훈육이라도 하는 집은 귀하죠.
글쎄요. 막 싸우고 훈계하고 그래도 막상 신고하기는 조금 망설여지곤 해요. ㅠㅠ
신고하기도 애매한데 무서운 일들도 많아서 정말 ㅜㅜ
아이가 자지러지게 우는 소리 민감한 분들에게는 많은 피해가 되었도 신고하기도 주저 되네요.
아동학대가 아닐까 걱정하는 마음 저라도 그랬을거에요
힘듭니다
장시간 아이가 그렇개 울면 소음도 소음이지만
학대 아닐까 하고 걱정될거 같아요
우리옆집이 딱 그래요. 매일매일 엄마랑 애들이 싸워요. 저도 미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