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맞아요 공감해요!
2주 전
날이 여름을 향해가니
당연히 내손에도 지나가는 타인 손에도
커피나 다양한 냉음료용 컵이 들려있다
저녁시간에 주로 산책을 하다보니 구석구석에
누군가가 모아놓은 듯한 일회용컵들이 다소곳하게 ^^
여름에 한시적으로라도 일회용컵 수거할수 있는 방법이 있음
좋겠다. 들고 다니는 이들도 모인 컵을 보는이들도 불편하니까요. ^^
맞아요 공감해요!
맞아요 일회용컵 회수비 따로 받고 반납하면 돌려주는 제도가 있었던것같기도해요
쓰레기통이 많아져야 없어질까요?
맞아요ㆍ맞는 말이예요
본인이 마셨던건 각자 알아서 버리던가 집으로 가져갔으면 좋겠네요
일회용 컵을 왜 아무데나 두고 다니는지 모르겠어요. 예의라곤 전혀 없어 보여요.
본인 마신것은 각자 해결하면 아무 문제 없는데
자기 편할려고 아무데나 버리고 가는게 문제지요.
일회용컵 사용 비중을 줄여야 해요
편리함을 쫓다보면 환경 문제는 크게 걱정해야할거에여 ㅠ
이곳도 구석구석 일회용 컵들이 버려져 있어서 문제가 심각하네요.대책이 필요하네요